close

미쉐린 가이드 서울, 제네시스와 2018년 파트너십 체결

[OSEN=강필주 기자] 미쉐린 코리아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와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두 번째 시리즈인 2018 에디션을 통한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제네시스는 국내외 다양한 업계 리더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케어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후원을 시작했다.

양사는 국내외 미쉐린 스타 셰프 콜라보레이션 갈라 디너, 제네시스 골프 챔피언십의 미쉐린 고메 부스 등과 같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두 브랜드는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커다란 호응을 일으키며 시너지를 발산할 수 있었다.

오는 11월 8일로 예정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 발표 및 시상식을 시작으로 양사는 다가오는 1년 동안 성숙해 가는 서울의 고메 문화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9월 G70를 론칭하며 소비자층을 확대한 제네시스는 미쉐린 가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미식 생활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쉐린 가이드는 프랑스 타이어 제조사인 미쉐린 그룹에서 110여년 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식당과 숙소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하며 시작됐다. 서울편은 글로벌 버전의 28번째 가이드북으로 오는 11월 8일에 2018년 에디션이 발간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미쉐린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