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대구FC,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팬 간담회 실시


[OSEN=손찬익 기자] 대구FC가 8일 팬들을 초청해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팬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번 팬 간담회는 리뉴얼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디자인 업체와 대구FC 임, 직원 그리고 대구FC를 사랑하는 팬 선착순 30명이 참석하게 된다. 간담회는 오는 8일 오후 8시에 열리며, 장소는 신청자에게 별도로 통보할 예정이다.

신청은 온라인 신청서 양식을 기입하면 가능하며 D멤버십(시즌권) 보유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게 된다. D멤버십 (시즌권) 시리얼 넘버는 카드 뒷면 바코드 하단에서 확인가능하다.

대구FC 아이덴티티(CI&BI) 리뉴얼 사업은 지난 공개입찰(8/9~8/22)을 거쳐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8월 28일), 9월 14일부터 용역에 착수해 조사 분석 및 전략수립 과정(9월 15일~10월 31일)을 거쳤다.


팬 의견을 수렴해 개발하는 대구FC의 새로운 아이덴티티(CI&BI)는 국내 최초 시민구단으로서의 위상과 변화할 구단의 새로운 비전, 구단이 가진 지역성을 반영하고, 이를 통해 구단이 장기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대구FC 사무국, 축구 전용 경기장, 유소년축구센터, 클럽하우스 등에 적용해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what@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