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챔피언스리그]토트넘이 레알 마드리드 완파하는 날, 손흥민은 없었다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레알 마드리드전 완승에 초대받지 못했다.

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서 3-1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원톱 케인을 필두로 알리와 에릭센이 지원 사격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와 벤제마가 토트넘의 골문을 노렸다. 이스코는 2선 자원으로 출격했다.

토트넘의 완승이었다. 전반 27분 알리의 선제골로 앞선 뒤 후반 11분 알리의 추가골로 격차를 벌렸다. 후반 20분엔 에릭센까지 골맛을 보며 3-0으로 달아났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5분 호날두의 만회골로 영패를 면하는 데 만족했다.


토트넘은 이날 승리로 3승 1무(승점 10)를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승점 7)를 따돌리고 조 선두를 질주했다. 토트넘은 남은 2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16강 진출도 확정지었다.

손흥민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했다.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포체티노 감독은 교체카드 3장에 시소코, 뎀벨레, 요렌테를 차례로 사용했다.

축구통계전문 영국 후스코어드 닷컴은 2골 활약을 펼친 알리에게 양 팀 최고 평점인 9.3을 줬다. 토트넘 골키퍼 요리스가 8.6으로 뒤를 이었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