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브아걸 미료, 2년만 솔로 가요계 컴백…킬라그램 피처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가 2년만에 솔로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미료는 11월 중순 솔로곡을 발표한다. 지난 2015년 여름 발표한 솔로곡 '퀸'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신곡이다. 

미료는 지난해 10월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같은 해 10월 우승자 자이언트핑크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가위 바위 보'를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미료만의 이름을 걸고 발표하는 오리지널 싱글은 2년 만이라 반가움을 더한다. 

이번 신곡에는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화제를 모은 래퍼 킬라그램이 피처링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언프리티랩스타' 미료, '쇼미더머니' 킬라그램 등 힙합 서바이벌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두 사람이 선보일 호흡에 기대가 모아진다. 

허니패밀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언프리티랩스타3'에 이르기까지 인상적인 랩 실력으로 힙합계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로 자리매김한 미료가 과연 11월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미료는 2000년 허니패밀리 2집 '어나더 레벨' 객원 래퍼로 가요계 데뷔,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해 색깔 있는 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