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벤처스, 내달 제 3회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OSEN=강희수 기자] 더벤처스가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 투자를 희망하는 개인 투자자 및 정부기관,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 3회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in 호치민’을 개최한다.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현지 ‘생산’, ‘판매’, ‘재테크’를 주제로 구성되며, 베트남에서 생산, 판매, 재테크로 성공한 실제 한인들의 생생한 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베트남 기획투자부, 베트남 투자청, 베트남 상공회의소 등 베트남 현지 관계자들이 세미나를 주관하게 되며 대한상공회의소 베트남사무소, 베트남 호치민 KOTRA 등의 현지 한국인 직원들을 통해 베트남 비즈니스 현황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현지 네트워크도 쌓을 수 있다고 더벤처스는 밝혔다.

베트남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생산 시장이자 차세대 소비 시장으로 9600만명에 달하는 베트남 인구는 평균 연령이 약 30세에 불과해 전반적으로 젊고 역동적인 사회 분위기가 형성 돼 있다. 연간 7%대 성장률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한국 제품과 한국 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더벤처스와 베트남 현지 MICE 전문기업 비나리 인터내셔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5일간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진행되며 신청 마감은 12월 5일까지다. 효율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심도 있는 개별 상담을 위해 참가자는 30명만 모집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100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