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마마무 소속사 RBW,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돌입한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11.11 11: 54

‘마마무 소속사’ RBW에서 신인 보이그룹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RBW는 ‘RBW 연습생 Real Life-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로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늘(11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RBW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월말 평가에 방청객들을 초대해 월말 평가 무대를 전격 공개한다. 
RBW의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는 보컬 및 연습, 각종 트레이닝, 월말 평가 등 연습생들의 일상 생활을 네이버 V앱, 유튜브 등 RBW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것. 

전격 공개되는 ‘데뷔하겠습니다’ 첫 번째 월말 평가에서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연습생 이건희, 여환웅 등을 비롯해 '믹스나인'에 출연한 조영상과 신승주, 문준호, 박지은, 나고은, 권보경, 박수진 등 9명의 연습생이 평가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월말 평가가 끝난 후에는 이건희와 여환웅의 미니 팬미팅까지 진행돼 연습생들의 데뷔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RBW 측은 "이번 초대 이벤트와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연습생들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ari@osen.co.kr
[사진] 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