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위치, 지스타 2017 글로벌 스폰서로 참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인환 기자] 트위치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에 글로벌 미디어 스폰서의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으로 글로벌 미디어 스폰서로 지스타에 참가한 트위치는 파트너 게임 개발사, 스트리머들과 함께 올해 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행사장 중앙에 위치한 트위치 부스는 파트너 게임 개발사들의 신작을 소개 및 시연하는 ‘게임존’과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진행하는 ‘트위치 스테이지’, 파트너 스트리머들을 위한 ‘파트너 라운지’, 현장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트리밍 존’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존에는 트위치의 지스타 2017을 통해 신작을 소개하고 팬들을 직접 만나기를 원하는 3개의 게임 개발사가 참여한다.

FPS게임 전문 개발사 (주)레드덕이 지난 9일 스팀(Steam) 얼리억세스(Early Access, 유료 테스트버전)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 FPS게임 메트로 컨플릭트:디 오리진을 필두로 레드덕모바일이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아바: 건즈 온 파이어(A.V.A: Guns on Fire)’를 게임존에서 소개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를 게임존에 출품했다. 지난 2일 글로벌 14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섀도우버스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 아름다운 일러스트, 신규 카드팩 등을 선보인다. 트위치 게임존에서는 모바일 뿐 아니라 스팀 버전의 섀도우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비헤이비어(BHVR)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 기반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드라이트(Dead by Daylight) 또한 트위치 지스타 2017 부스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난다. 플레이어들이 살인마와 생존자로 나뉘어 술래잡기처럼 플레이하는 데드 바이 데드라이트는 트위치 스트리머 룩삼, 김도 등을 통해 한국 게임 팬들에게도 매우 익숙하다.

트위치쇼 데이(Twitchshow Day)에는 트위치 스트리머들과 함께 게임 대결, 경연 대회, 토크쇼 등이 준비돼 있다. 18일에는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으로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한 판 승부를 펼치고, 19일에는 배틀그라운드, 저스트댄스 경연대회를 비롯해 트위치 스트리머들의 토크쇼 ‘트수카페’가 진행된다. 이와는 별개로 18일 스트리머 공혁준, 철면수심, 뱅붕의 소셜이팅 ‘먹어드립니다’가 예정돼 있다. /mcado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