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과문 전문] 서유정, SNS 인증샷 논란 사과..“경솔한 행동 진심으로 반성”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서유정이 SNS에 올린 인증샷과 관련해서 사과했다.

서유정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솔한 행동으로 크나큰 실수를 저지른 점 반성하고 있다”며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서유정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를 방문해서 문화재 위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을 게시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서유정입니다.

먼저, 오늘 저의 SNS에 게재된 사진 속 저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솔한 행동으로 크나큰 실수를 저지른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추후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서유정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