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 "같이 잘까요"..'이번생은' 이렇게 설레는 엔딩은 처음이라

[OSEN=김은애 기자] 엔딩이 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렬한 키스신에 이어 "오늘 같이 잘까요"라는 한마디가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선 남세희(이민기)와 윤지호(정소민)가 본격적인 로맨스를 펼쳤다.

남세희와 윤지호는 이전 방송에서 키스를 하며 뜨거운 엔딩을 선사했던 바. 두 사람은 이번에 거리데이트 등을 즐기며 달달함을 안겼다.

무엇보다 윤지호는 남세희와의 키스 후 계속해서 스킨십을 하고 싶어했다. 스스로 "음란마귀냐. 욕구불만이다"라고 자책할 정도.


남세희 역시 윤지호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남세희는 윤지호를 위해 풍선 터뜨리기 게임에서 달팽이 인형을 획득하는가하면 귀걸이 선물까지 준비했다.

그러다 방송 말미 남세희는 잠을 자러 자신의 방에 가는 윤지호를 붙잡았다. 윤지호에게 "오늘 같이 잘까요"라고 말한 것.

남세희 특유의 딱딱한 말투와 무심한 표정이 오히려 더 설레게 다가오는 순간이었다. 항상 정확한 선을 그어온 남세희였던 만큼 이같은 도발은 윤지호도, 시청자들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야말로 심쿵 엔딩이었다. 하지만 마냥 핑크빛을 즐길 순 없다. 남세희의 옛 연인이었던 고정민(이청아)이 등장한 것. 과연 남세희와 윤지호의 로맨스는 행복하게 이어갈 수 있을지, 또 어떤 달콤한 명장면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