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컴백' KARD 전소민·비엠, 몽환+섹시 밤거리 티저

[OSEN=정지원 기자] 그룹 KARD가 새 앨범 ‘You & Me’ 2차 필름을 전격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5일 0시, KARD의 공식 채널에 ‘You & Me’ 2차 필름의 주인공으로 비엠과 전소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2개의 티저 영상으로 나뉘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 KARD 멤버 비엠과 전소민은 화려한 미국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DSP미디어는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공개된 총 4개의 ‘You & Me’ 필름에 각각 새 앨범의 수록곡 4개를 편곡해 담아냈음을 밝혔다.

공개된 ‘You & Me’ 필름은 각각 전소민 ‘INTO YOU’, 비엠 ‘Trust Me’, 전지우 ‘Push & Pull’, 제이셉 ‘지니까’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KARD는 컴백을 6일 남겨두고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타이틀곡 ‘You In Me’를 통해 컴백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