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파업 첫 ‘라스’ 출연..싱글남 웃픈 에피소드 대방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1.15 08: 42

 재치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일우가 '라디오스타' 정상 방송을 알린다.
김일우는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편에 김승수, 김병세, 양익준과 함께 출연한다. 그는 싱글남들의 웃기지만 슬픈 에피소드를 주제로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눈다.
기혼자 또는 아빠 역으로 자주 얼굴을 비춰온 김일우와 게스트들. 이들은 극중 역할로 인해 애 아빠로 오해 받았던 이야기 등 허심탄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셀프 방송 예고 영상에서 김일우는 "혼자 산다는 이유로 출연했다. 오늘 부담 없이 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그는 또 "17년 혼자 살았는데 비할 바가 안 될 것 같다"는 막내 양익준의 말에 "17년이라. 아직 귀여워"라는 위로를 건네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특히 김일우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MBC 총파업 종료 이후 첫 정상 방송되는 편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일우의 재치 넘치는 입담은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