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변화는 계속된다"…넬, 4개월만에 기습 컴백

[OSEN=정지원 기자] 모던 록 밴드 넬(NELL)이 4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넬(김종완, 이재경, 이정훈, 정재원)은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넬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1차 폰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7월 발표한 싱글 ‘부서진’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그동안 넬이 선보였던 대표곡들과는 약간은 차별화된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전망이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 측은 “이번 신곡은 기존 넬의 음악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지닌 새로운 형식의 음악이 될 것”이라며 “음원 공개 전까지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넬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7’을 개최한다.

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이한 넬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7’은 완성도 높기로 유명한 넬의 공연들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기로 유명하다. 특히 12월 24일 단 하루만 진행했던 예전과는 달리 올해는 3일 동안 공연을 펼치며, 더욱 많은 팬들과 오랫동안 무대를 즐길 계획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페이스보헤미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