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기억의 밤' 김무열X장항준 감독, 오늘(15일) '컬투쇼' 출격

[OSEN=지민경 기자] 숨 쉴 틈 없는 긴장감과 묵직한 여운을 선사할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웰메이드 스릴러 '기억의 밤'의 장항준 감독과 김무열이 11/15(수)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오픈토크 – 두 남자의 영화 백배 즐기기’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장항준 감독과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 ‘유석’역의 김무열이 바로 오늘,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한다.

두 사람은 먼저, 오후 2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라디오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듣기만 해도 유쾌한 영화 현장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60여 명의 방청객들과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후 저녁 7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에서 개최되는 ‘오픈 토크 – 두 남자의 영화 백배 즐기기’를 통해 각각 영화 감독과 배우로서의 꿈을 키우게 된 과정과 남다른 영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현장을 찾은 시민들과 직접 대화하는 시간까지 마련해 예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장항준 감독과 김무열이 직접 예비 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은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