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 제임스코든 "방탄소년단, 정말 놀라워..가장 큰 팬 됐다" 호평

[OSEN=정지원 기자] 미국 방송인 제임스 코든이 방탄소년단에 대해 평했다.

방탄소년단은 14일(현지시간) 미국 CBS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출연, 녹화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 제임스 코든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 친구들은 정말 놀랍다", "당신이 무슨 말을 하든, 난 방탄소년단의 가장 큰 팬"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더 레이트 레이트 쇼' 무대에서 신곡 'DNA' 무대를 펼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맞춰 열정적인 응원을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팬들의 목소리도 인상적이다.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CBS 채널의 유명 심야 토크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방탄소년단은 '더 레이트 레이트 쇼'를 시작으로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 ABC '지미 카멜 라이브'에 출연하며,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