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철비' 정우성 "하정우·이정재와 맞대결? 서로 진심으로 응원"

[OSEN=장진리 기자] 정우성이 이정재, 하정우와 같은 날 개봉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영화 '강철비'(양우석 감독)는 15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제작보고회로 베일을 벗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정우성, 곽도원, 양우석 감독이 참석했다.

정우성이 주연을 맡은 '강철비'와 하정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신과함께'는 오는 12월 20일, 같은 날 개봉으로 맞대결을 펼친다.


이에 대해 정우성은 "사적인 자리에서 얘기를 한다. 둘다 영화 장르가 너무 다르고, 얘기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너무 다르다"며 "어떤 영화가 하나만 있는 거보다 두 영화가 있는 게 영화 산업에 더 긍정적으로 작용하기 마련이다. 진심으로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개봉하는 것에 대해 "왜 같은 날 붙지 이런 생각 조차 안 했다. 전혀 아무런 생각이 없었다"며 "극장에 '내 영화가 더 재밌다'는 생각으로 거는 게 아니라 '이런 영화도 있다'고 거는 거다. 관객들의 취향이다. 관객 분들이 극장을 찾으셔서 좋은 영화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mari@osen.co.kr

[사진] 이동해 기자 eastse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