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병세 "마지막 이상형=강수지" 고백...김국진 '질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11.15 12: 53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병세가 마지막 이상형으로 강수지를 언급해 김국진의 질투를 불러 일으켰다. 김병세는 ‘강수지의 연인’인 김국진에게 부러움을 표했는데, 이에 김국진은 여유만만한 승자의 미소를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5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특집으로 김병세-김일우-김승수-양익준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보이그룹 위너(WINNER) 멤버 송민호가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김병세는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공개적으로 밝힌 마지막 이상형이 강수지였음을 공개해 김국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병세는 “김국진 씨가 수지를 맞게 돼 부럽습니다”라며 진심으로(?)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김병세의 이상형 발언에 김국진은 신경을 곤두세웠는데, 이에 MC들은 “갑자기 너무 빤히 쳐다보니까”라며 김국진의 견제에 크게 웃었다고. 김국진은 찌릿찌릿 눈빛을 발사하며 질투를 했으나 이내 승자의 미소를 지으며 여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20년 동안 솔로 생활중임을 밝힌 김병세는 “마지막으로 연애를 했을 때 삐삐를 사줬던 기억이 나네요”라고 말해 MC들을 웃게 만들었고, 깔끔한 성격 때문에 청소의 달인이 된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강수지를 사이에 둔(?) 김병세와 김국진의 ‘찌릿찌릿’ 묘한 신경전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