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양지원부터 한결까지..'더유닛' 공식 핫보디 6人

[OSEN=이소담 기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SNS를 통해 126명 참가자들의 캐주얼한 모습을 공개했다.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눈부신 이들 중 양지원, 의진, 채솔, 고호정, 준, 한결이 핫보디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여자 참가자들은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남자 참가자들은 태평양 같은 넓은 어깨와 탄탄한 몸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양지원, 의진, 채솔, 고호정, 준, 한결과 더불어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에서 제복 콘셉트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참가자 전원은 공개된 청바지 프로필 사진을 통해 180도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어필, 출구 없는 매력을 실감케 하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장기 집권을 예고하고 있다.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과 여자 단체 곡 ‘Shine’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한 이들답게 이번에도 퍼펙트한 비주얼을 선보여 콘셉트 장인들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한편, 이번 주 7, 8회 방송에서는 셀프로 팀을 나눈 126명 참가자들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되기 위한 땀과 노력의 현장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모인 만큼 이들이 만들어낼 케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며 오는 12월 3일(일)까지 티몬에서 국민 유닛 투표를 진행 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