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솔로컴백' 준케이, 컴백 스케줄러 공개…미니콘서트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2PM 준케이(JUN. K)가 27일 솔로 미니앨범 '나의 20대'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0시 JYP의 각종 SNS를 통해 준케이의 컴백 스케줄러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준케이의 컴백 관련 프로모션은 1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17일부터 21일까지 흥미로운 '하트' 문양이 스케줄러에 새겨져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22일에는 콘셉트 이미지, 23일 앨범 스포일러, 26일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27일 오후 6시 앨범 '나의 20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30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이 발매된다.
  
또 지난 1월 스페셜앨범 '77-1X3-00' 이후 10개월여만에 새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준케이는 이를 기념하며 다음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에서 준케이는 그간 팬들과 나누지 못한 속깊은 얘기부터 앨범 '나의 20대'의 수록곡은 물론 기존에 발표한 솔로곡 등 다양한 무대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PECIAL EVENT My 2♡'s'는 2PM 공식 팬클럽 HOTTEST 7기 회원이 참여 가능하며 '골드'는 20일 오후 8시, '실버'는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선예매가 가능하다. 선예매 마감 후 팬클럽 대상으로 한 티켓 오픈은 24일 오후 8시다.
  
앨범 '나의 20대'는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펼쳐놓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는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2016년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견인해 온 준케이가 이번 음반을 통해서는 또 어떤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