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첫 크루즈 당첨자 나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1.16 16: 01

  쉐보레(Chevrolet)가 쉐보레 제품 구매자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 3일, 광주광역시 쉐보레 상무판매 전시장에 들른 나상호 씨(남, 34세)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첫번째 올 뉴 크루즈 당첨자로 선정됐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마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방문객 모두에게는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쉐보레는 이 달 쉐보레 제품 구입시 최대 450만원의 현금할인과 7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등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