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HOT!]김지수, 故김주혁 발인 후 첫 근황.."위로와 격려 감사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김지수가 골수기증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히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지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27일..골수기증 기증자분들과 환우분들의 밤 행사에 참석해서 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를 맡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지수는 "2005년에 각막,장기,골수기증 등록을 해놓고 7년만에 유전자가 모두 일치하는 환자분이 생기셔서 2011년 8월에 골수이식절차를 통해 골수기증을 한지도 벌써 6년이 지나가고 있네요"라며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유전자가 백프로 일치하는 이만분의 일이라는 기적과 같은일이 저에게 생겼다는게 믿기지 않을때도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지수는 "하지만 생명나눔의 더 큰 기적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어서 늘 제가 더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많은분들이 기증에 동참하셔서 이식을 기다리시는 환자분들께 희망의 빛이 되주실수있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김지수는 "지난 포스팅에 댓글로 위로와 격려를 해주신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어떤 마음들이신지 잘 알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모두 따뜻하게 조심히 건강히 지내시길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故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후 자신에게 전해진 위로와 격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고백한 것이라 뭉클함을 안긴다. 

김지수는 지난 달 27일 쉐라톤 팔레스 강남호텔 그랜드 볼룸홀에서 개최된 조혈모세포 기증자를 위한 행복모임 ’별이 빛나는 특별한 밤에’ 행사에 참여했다. 

김지수는 2005년 조혈모세포기증 서약 이후 2011년 본인과 유전자형이 일치하는 백혈병 환자가 있다는 연락을 받고 조혈모세포를 기증했으며, 지속적으로 장기기증 서약에도 동참하는 등 장기기증에 대한 대중의 인식변화에 기여하며 귀감을 사 왔다.

김지수는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로서 기증희망자 모집 캠페인 활동참여 및 실기증자 자문위원, 홍보동영상 촬영 등 조혈모세포 기증 활성화 및 인식개선을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김지수 인스타그램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