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컬 천재+전교 1등"..방예담, YG 차세대 기대주

[OSEN=선미경 기자]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한 방예담이 YG 차세대 기대주로 등극했다.

21일 밤 방송된 엠넷 '스트레이 키즈'에서는 YG와 JYP의 배틀 미션이 펼쳐졌다. 그 가운데 YG 연습생으로 모습을 드러낸 방예담은 등장하자마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YG와 JYP 양사 간의 배틀은 오래전부터 이어온 전통이다. 세븐, 비, 빅뱅, 2PM, 위너, 아이콘, 갓세븐 등이 이를 거쳐 최정상 스타로 등극한 바 있다.

2013년 K팝스타 시즌2 이후 4년 만에 등장한 방예담은 션 멘데스의 노래를 선곡, 솔로 보컬 무대를 꾸몄다.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놀라운 음색과 폭풍 성장한 노래 실력으로 현장에 있는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박진영은 "역시 방예담은 방예담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 TV TOP100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YG 연습생 중 또 다른 반가운 얼굴도 눈에 띄었다. 최래성도 방예담과 마찬가지로 K팝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춤신동.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2011년 K팝스타 시즌1 출연 당시 혼자 연습한 춤실력으로, 훨씬 나이 많은 참가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YG에서 실력을 갈고 닦고 있는 K팝스타 꿈나무들로 YG의 미래가 기대된다.

방예담은 SBS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당시 12살의 어린 나이에도 준우승을 거머쥐는 성과를 보였다. 그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을 시작해 가수로서의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학업 역시 탑클래스의 성적을 유지하며 노력파 '우등생'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