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필독X민트, 남녀 댄스 포지션 배틀 최강자 등극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11.25 23: 09

남녀 댄스 최강자로 필독과 민트가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남녀 포지션 최강자를 가리는 참가자들의 포지션 배틀이 그려졌다.
먼저 댄스 포지션 배틀이 이루어졌다. 이보림, 박지원, 예나 등이 도전장을 내민 가운데 비바가 85부트를 받고 1위자리에 올랐다. 이어 첫 무대에서 심사위원들의 기립박수를 받은 만 13세 소녀 이주현이 시작부터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87부트로 다시 왕좌를 차지했다.

이주현의 무대를 본 참가자들은 “너무 멋있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분이었는데 엉덩이가 들썩들썩 거리더라”며 감탄했다. 이어 마지막 도전자 민트는 파워풀한 춤과 강렬한 다리 찢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90부트로 댄스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민트는 “기분이 너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남자 댄스 배틀이 시작됐고 밴드 MAS를 춤추게 한 박지원이 박력 넘치는 댄스로 87부트를 받았다. 이어 의진이 98부트로 1등 자리를 뺏었다. 다른 참가자들이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가운데 마이클 잭슨 춤을 춘 호준이 1부트 차이로 아쉽게 1위 자리에 오르지 못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필독이 무대에 올랐고 105부트로 댄스 최강자를 차지했다. 필독은 “이거 되게 오글거리는데 살아있다는 것을 느꼈다 무대에서 내려오고 싶지 않았다”고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더유닛’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