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고지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지원 나서
OSEN 조형래 기자
발행 2017.12.05 15: 24

 kt 위즈 프로야구단이 5일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연고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지원 기금을 사랑의 열매(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t wiz 야구단과, kt wiz를 응원하는 KT그룹 노?사 임원 서포터즈인 KT 빅토리더스, 사랑의 열매, 수원 장안구청, 그리고, 구단 공식 의료지정협력 병원인 성모척관병원(수원시 장안구 소재)이 손잡고, 공동으로 진행한다.
기부금은 kt wiz와 KT 빅토리더스가 각각 1천만원을 모아, 총 2천만원 수술비를 사랑의 열매에 전달하고, 수원 장안구청이 연고지역 소외계층 6명을 수혜 대상으로 선정한 다음 성모척관병원에서 수술 후, 무료 재활 치료를 지원한다.

이번 전달식에는 kt sports 유태열 사장을 비롯해 kt 빅토리더스의 이대산 kt 경영관리 부문장, 이용영 장안구청장, 성병윤 성모척관병원장, 사랑의 열매 강학봉 사무처장 등 구단 관계자 약 20명이 참석했다.
유태열 kt sports 사장은 “연말을 맞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연고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가치 있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의료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들로 연고지역에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ing@osen.co.kr
[사진] kt 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