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뭉뜬' 아내바보 비♥소박한 김태희, 왜 결혼했는지 알겠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2.06 06: 49

소박해서 더 멋진 '최고의 사랑'이었다. 비가 아내 김태희에 대한 자랑을 아끼지 않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오후 방송된 JTBC '뭉쳐야뜬다'에선 비가 멤버들과 대만여행을 이어갔다.
비는 최근 김태희와 득녀를 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만큼 멤버들은 가족이야기에 대해 궁금해했고 비는 조심스러워하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비는 잠들기 전 멤버들에게 자신의 신곡을 들려주며 "슬픈 사연의 곡인데 결혼 후 아이를 낳고 부르니까 슬프지 않고 행복하게 들리더라"라며 "새로운 곡을 녹음하면 가장 먼저 아내 김태희에게 들려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비는 김태희와 결혼식에 대해 "아내가 먼저 성당 결혼식을 제안했고 턱시도도 새로 사지 않고 있던 것을 입었다. 웨딩촬영도 안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사진사도 안 불렀다. 하객들이 일일이 사진작가 역할을 했다. 사진들을 모아서 결혼식 영상을 만들었다"며 "나는 결혼식에 아쉬운 마음이 있다. 아내에게 해주고 싶은게 많았다. 심지어 결혼을 위해 적금까지 들었다"고 고백했다. 결혼식 비용이 총 200만원 정도 들었다고.
이를 들은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비는 김태희의 소박한 매력을 전했다.
비는 "아내는 어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을 가장 좋아한다. 아내가 밖에서 밥을 먹는 걸 적응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며 "원래 커피도 못 마셨다. 그래서 내가 라떼의 맛을 알려줬다. 주량도 나 때문에 조금 늘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비는 멤버들과 샴푸 마사지를 받으러가서도 "이 샴푸를 사가서 아내에게 해주고 싶다"고 아내를 그리워했다. 이에 정형돈은 몰래 샴푸를 사서 비에게 선물로 줬다. 비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처럼 비와 김태희는 마냥 화려해보였지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다. 여기에 중간 중간 비쳐치는 비의 사랑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비는 아내는 물론 멤버들, 일반인 패키저들에게도 다정한 면모를 과시하면서 왜 김태희가 빠질 수밖에 없었는지 짐작케 만들었다. 
초호화 결혼생활이었어도 충분히 멋졌을 비와 김태희. 하지만 두 사람은 오히려 소박함을 선택하면서 시청자들의 진정한 부러움을 받게 됐다. 화려한 톱스타 부부에서 개념부부로 거듭난 두 사람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뭉쳐야뜬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