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지승현, ‘미스터 션샤인’ 출연확정..이병헌·김태리와 호흡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지승현이 ‘미스터 션사인’ 출연을 확정지으며 다시 한 번 김은숙 사단과 재회한다.

지승현의 소속사 바를정(正)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내년 방송예정인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미스터 션사인’은 1871년 신미양요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지승현은 나라를 구해야 하는 일념이 투철한 의열단 단원인 ‘송영’을 연기할 예정이다.

지승현은 앞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송중기) 대위와 대립하는 북한군 안정준 역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방송 당시 ‘냉면오빠’라는 별명을 얻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 ‘미스터 션샤인’에서도 또 다른 포텐을 터트리며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승현은 소속사를 통해 “‘태양의 후예’에서의 인연이 이어져 이번 ‘미스터 션샤인’에도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잊지 않고 절 불러주신 김은숙 작가님, 이응복 감독님께 ‘역시 믿고 쓰는 지승현’이라는 말이 나올 수 있게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연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승현은 최근 ‘이판사판’에 이어 ‘나쁜녀석들: 악의도시’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