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빛이들 깜짝선물"..더이스트라이트, 자체제작 캐럴송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2.07 08: 25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김준욱, 이승현, 정사강, 이우진) 멤버들이 직접 연주하고 부른 크리스마스 캐럴송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합주실에서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레드톤 컬러 의상을 착용하고 더 이스트라이트표 캐럴을 신나게 연주 및 라이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이 영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이 곡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사, 작곡한 스페셜 캐럴송으로, 따로 디지털싱글 또는 앨범으로 발매되지는 않을 예정이다.
하지만 팬들을 위해 만든 특별한 곡인만큼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 캐럴송 음원을 공개했다. 팬카페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 곡의 음원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공개 및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