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랜드' 김나영 "산후조리하며 22일 넘게 안 씻었다"

[OSEN=장진리 기자] 김나영이 산후조리를 하며 씻지 못한 사연을 공개했다.

오늘(7일) 방송되는 '마마랜드'에서 김나영, 김성은, 이현이는 헤어 관리와 관련된 토크를 펼친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에서 김나영은 김성은, 이현이와 겨울철 헤어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현이는 “주말에 머리를 감지 않고 놔둔 적이 있다”며 그 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헤어 관리법에 대해 고백했다.

김나영은 이현이의 말에 “삼칠일 넘게(22일) 안 씻은 적 있다”고 밝혔다. ‘아기는 엄마의 냄새를 좋아한다’는 한의사의 말을 듣고 한 행동. 이현이는 “신우 더울 때 낳지 않았냐”고 물었고 김나영은 “6월 25일 폭염일 때 낳았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김나영은 이날 냉장고 파먹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셀프 카메라에 담았다. 겉보기에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냉장고에 김나영은 기세 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곧이어 깔끔해 보이는 냉장고에서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이 출몰해 김나영은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는 전언.

한편 김나영, 이현이, 김성은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마마랜드’는 오늘(7일) 오후 9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티캐스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