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록현·혁진, '더유닛' 숨은 보컬선생님..실력+인성 다 갖췄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2.07 11: 17

그룹 백퍼센트 록현과 혁진이 KBS2 ‘더유닛’에 출연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과 함께 팀을 아우르는 배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더유닛’에서는 리스타트 미션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백퍼센트의 록현과 혁진은 각 팀에서 보컬 선생님을 맡아 무대에 완성도를 더했다.
백퍼센트 록현이 속한 주황팀은 중간 평가에서 엑소의 ‘몬스터’를 선보였으나 멘토 황치열로부터 “화음이 안 맞다. 되게 산만하다”며 혹평을 들어 화음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록현은 팀이 화음을 쌓는 노하우를 알려주고 격려로 팀의 사기를 살리는 등 보컬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또한 초록팀 혁진은 솔로 파트를 맡은 스누퍼 상일이 발성을 내는 데에 어려움을 겪자 보컬 선생님을 자처했다. 혁진은 상일을 위해 1 대 1 과외를 진행하고 팁을 전수하는 등 높은 고음을 소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는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무대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백퍼센트 록현과 혁진은 KBS2 ‘더유닛’에 출연해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KBS2 ‘더유닛’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