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C, G-SHOCK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시계 출시

[OSEN=조형래 기자] 고유의 컬러를 만들어가고 있는 NC 다이노스와 카시오의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이 만났다.

NC는 7일 첨단 기술력과 신선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지샥(G-SHOCK)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NC 다이노스 특유의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계를 출시했다.

이번 ‘NC 다이노스 X G-SHOCK 컬래버레이션 시계’는 구단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녹여냈으며 고급스러운 표현을 위해 블랙과 골드 컬러를 사용했다. 충격과 진동에 강한 내충격구조와 자기류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내자성구조로 지샥의 강한 기술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크릴이 아닌 미네랄글라스를 사용해 흠집이 잘 나지 않으며 발광다이오드를 사용한 LED light와 20기압 생활방수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시계 뒷면에 1부터 100의 넘버링이 각인된 100개 한정판으로 넘버링은 랜덤으로 발송되며 NC 다이노스 X G-SHOCK 전용박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이며 NC 다이노스 온라인샵(shop.ncdinos.com)에서 26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 hrj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