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box]'뽀로로 극장판' 예매율 1위..탄생 15주년의 저력

[OSEN=최나영 기자]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개봉 당일인 7일 오후 2시 기준, 예매율 15.3%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역시 이날 개봉하는 '메리와 마녀의 꽃'은 13.2%로 2위,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수성 중인 '꾼'은 12.1%로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이날 오전 9시 기준으로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국 영화 '꾼'을 비롯해 동시기 개봉작 '메리와 마녀의 꽃'까지 쟁쟁한 경쟁작들사이에서 달성한 1위라 남다른 의미가 있다.

한편 이 작품은 뽀로로 탄생 15주년을 맞이한 네 번째 극장판이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나탈리 포트만이 로만 폴란스키의 구제 청원에 참여한 것에 대해...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금발 모델과 데이트를 즐기는...

  • [Oh! 차이나]...

    중화권 톱스타 곽부성이 새해 소망으로 아들이 생겼으면 좋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