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채수빈에 "너 방금 뭐한거냐" 

[OSEN=조경이 기자] 유승호과 로봇 채수빈에게 묘한 감정에 휩싸였다.

7일 방송된 MBS 수목드리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조지아(채수빈)가 아지3로 김민규의 집에 도착했다.

김민규(유승호)는 아지3 테스트를 시작했다. 하지만 아지3와 원격으로 연결되어 있던 전원이 꺼졌다. 조지아는 당황했다.


김민규는 하드웨어 테스트를 시작하겠다고 했다. 복잡한 수학문제를 냈다. 조지아는 "나 아이큐 94, 수학포기자라고"라고 마음 속으로 이야기했다. 이후 조지아는 자물쇠 비밀번호를 풀지 못하고 상자를 부셨다. 달걀껍질을 빨리 벗기라고 했지만 주먹으로 부셔버렸다. 김민규는 천재 로봇이라며 놀라워했다.

김민규가 커진 아지3의 가슴을 보며 만져보려고 했다. 이에 조지아는 "개놈의 새끼야"라고 욕을 퍼부었다.

갑자기 김민규의 목에 이물질이 걸렸다. 호흡곤란을 일으켰다. 조지아는 달려가서 "괜찮아요?"라고 말하며 등을 두드려줬다. 김민규는 "너 방금 뭐한거냐"라고 묘한 가정에 휩싸였다. 이에 조지아는 "의학척 대처가 필요한 위기상황이었다"라고 둘러댔다.

rookero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