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눈의 여신"..태연, 겨울 밝히는 미모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08 07: 49

눈의 여신이 된 태연이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겨울 앨범 '디스 크리스마스 - 윈터 이즈 커밍(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발표를 앞두고 또 다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태연의 공식 SNS를 통해 겨울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시선을 집중시켰다. 눈을 맞은 태연의 모습에서 청순한 아름다움이 빛났다. 무표정의 태연은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태연의 첫 번째 겨울 앨범 타이틀곡은 '디스 크리스마스'로, 총 8트랙으로 구성됐다.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태연이 완성해낸 첫 번째 겨울 앨범이 어떤 음악들로 즐거움을 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티저를 통해 계절감을 살려 음악 팬들의 기대가 크다. 
태연을 겨울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22~24일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를 개최한다. 
태연의 겨울 앨범 음원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13일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