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14주만 재개...이경규부터 윤두준까지 ‘화려’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12.08 08: 57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이 1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은 지난 9월 4일부터 진행된 MBC 총파업으로 인해 결방됐다. 이후 예능드라마 ‘보그맘’이 이 시간대에 편성돼 아쉬움을 자아냈으나, 파업과 ‘보그맘’이 끝난 후 방영 시간을 되찾았다.
‘발칙한 동거’는 14주 만에 기지개를 켜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일단 이경규와 인피니트 성규의 조합이 눈에 띈다. 이경규와 성규의 동거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조합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특히 60년생 데뷔 37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와 89년생 데뷔 8년 차인 아이돌 성규의 만남은 ‘발칙한 동거’ 사상 ‘29살’의 역대급 나이 차를 보여 어떤 케미를 만들지 궁금증을 모은다.

유라와 소진, 김민종 조합도 다시 컴백한다. 이들의 여름 휴가가 뒤늦게 전파를 타게된 것. 계곡에서 비글미를 뽐내는 유라와 소진, 이를 받아주는 아재삼촌 김민종의 흥이 독특한 케미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두준과 임주은, 딘딘의 삼각동거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윤두준은 ‘요섹남’의 모습을 뽐낼 예정이며, 세 사람의 묘한 삼각관계는 패널들도 웃음짓게 했다고. 14주 만에 돌아오는 만큼 화려한 라인업으로 중무장한 ‘발칙한 동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8일 오후 9시50분 방송.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