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유닛’ 김지민X박나래, 특별 MC 출격..색다른 만남

[OSEN=박판석 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과 박나래가 ‘더유닛’에 출격해 유쾌한 분위기를 이끈다.

오는 9일 10시 45분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핫한 예능 대세 김지민과 박나래가 출연, 꿈을 향해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참가자들과 색다른 만남을 가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유닛’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유닛 ‘유닛B’와 ‘유닛G’로 탄생할 멤버들을 시청자가 직접 뽑는 프로그램. 숨겨진 원석과도 같은 참가자들이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성장을 그려나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과 박나래는 ‘주먹이 운다’ 코너의 특별 MC 역할을 맡는다. 참가자들이 서로에게 쌓였던 감정이나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 등을 속 시원히 털어놓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고.


두 사람은 참가자들이 담아뒀던 이야기를 편안하게 꺼낼 수 있도록 분위기를 부드럽게 유도한 것은 물론 적재적소에서 재미를 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녹화를 마친 김지민은 “오랜만에 공채오디션 봤을 때가 생각났다. 감회가 새로웠다”며 “참가한 아이돌 분들을 보니까 저 때만 나올 수 있는 패기와 자신감이 느껴져 부럽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했다. 모두들 지금 그 마음 변치 말고, 마지막에는 결과를 떠나서 열심히 최선을 다한 자신에게 잘했다는 칭찬 한마디 꼭 해주길 바란다. 파이팅!” 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나래는 “아이돌 분들의 넘치는 끼와 에너지에 저도 파이팅 넘치게 촬영했던 것 같다. 다들 잘 돼서 꼭 다시 만나고 싶다”며 소감과 함께 ‘더유닛’ 참가자들을 향해 진심이 가득 담긴 응원을 보냈다.

한편, 개그우먼 김지민과 박나래의 활약은 내일(9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더유닛’ 13, 14회에서 만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