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송년의 밤"..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시즌2 13일 첫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08 10: 03

그룹 젝스키스의 단독 리얼리티 '무근본 청춘 여행'이 시즌2로 돌아온다.
젝스키스는 8일 공식 SNS에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무근본 청춘 여행' 시즌2 방영 소식을 알렸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은 YG와 KT가 합동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시즌1에서 다섯 남자의 제주도 여행기를 그리며 호평 받았다.

젝스키스의 강한 열정과 시청자들의 적극적 성원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2는 '송년의 밤'이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올 한 해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젝스키스의 아주 특별한 송년회 현장을 7부작으로 담을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2017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젝스키스의 미래를 점쳐보는 등 추억과 웃음을 동시에 전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첫 번째 티저에는 초대장을 받고 들뜬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긴다. 또 목적지에 도착하자 '곡소리' 절로 나는 송년회 장소에 "여기가 어디야?"라며 절규하는 모습이 대조적이라서 눈길을 끈다. 더불어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내뿜는 게스트 등장까지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송년의 밤'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저녁 8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젝스키스는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올레tv 모바일(KT LIVE)을 통해 첫 방송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