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천 전자랜드, 구단 웹 라디오 방송 개시

[OSEN=서정환 기자] 인천 전자랜드가 팬들을 위해 한발자국 다가선다.

인천 전자랜드 프로농구단(구단주 홍봉철)이 2015-2016시즌 부터 시작해 인기를 모았던 전자랜드 라디오 방송(팟캐스트)을 개시 했다. 올 시즌 팬들의 꾸준한 요청과 인기에 힘입어 총 5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아나운서, 정현우 MC등 전문 MC들이 진행을 맡은 올 시즌 팟캐스트는 첫회 유도훈 감독편을 시작으로 회차별 다른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첫회로 꾸며진 유도훈 감독편은 유감독의 올 시즌의 포부, 팬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고, 특히 좀처럼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유도훈 감독의 성대모사, 개인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어서 2편는 강상재 선수편으로 꾸며지며 구단 전용 어플 및 홈페이지 (http://etelephants.com)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인천 나은 병원 건강 검진권, 페이버 팔찌, 라쉬반 팬티,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일미치과 미백권등 다양한 경품 대잔치를 실시 한다.

구단 전용 어플을 받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자랜드 엘리펀츠’ 검색 후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한편, 9일(토) 창원 LG와의 홈경기에서 한국 육계 협회와 함께 하는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 한다. 경기장 출입구 앞에서 시식 행사가 열리며 이벤트 타임을 통해 팬들에게 치킨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jasonseo3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