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손호준, 이적 4년만 신곡 MV 주인공..레전드X대세 만남

[OSEN=김은애 기자] 또 하나의 명작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조짐이다. 이적이 오는 14일 컴백하는 가운데 손호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8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손호준은 지난달 말 강원도의 한 바닷가에서 이적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손호준은 최근 종영한 KBS 2TV '고백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그는 평소 이적의 음악을 좋아해온 터라 흔쾌히 출연결정을 한 뒤 열연을 펼쳤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적도 직접 출연한다. 그는 오래 공들여 컴백을 준비했기에 뮤직비디오 역시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적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미니앨범 '흔적 part 1'을 발매한다. 그가 OST와 프로젝트 음원이 아닌 신곡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3년 11월 5집 '고독의 의미' 이후 4년여 만이다.

이에 이적의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단 한번도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던 만큼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대세 중의 대세' 손호준까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을 전망. 또한 이적은 오는 30~31일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콘서트 '멋진 겨울날'을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이처럼 이적은 4년만의 컴백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준비를 마쳤다. 발라드열풍이 매섭게 불고 있는 올겨울, 이적이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14일이 기다려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뮤직팜, YG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