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송지효와 첫 로맨스"..조우진, tvN 'B주임과 러브레터' 주연

[OSEN=하수정 기자] 조우진이 tvN 드라마 스테이지 'B주임과 러브레터'로 감성 로맨스의 문을 두드린다.

조우진이 오는 9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B주임과 러브레터’에서 심병선 역을 맡아 따뜻한 감성의 매력을 가진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그의 첫 로맨스 도전작인 ‘B주임과 러브레터’는 어느날 갑자기 배달된 의문의 러브레터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34년차 모태솔로 B주임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조우진은 맡은 심병선 역은 겉보기에는 더벅머리에 꼬질꼬질한 외모, 촌스러운 스타일까지 아재 느낌을 물씬 풍기지만, ​로맨틱한 한 마디를 건네는 뜻밖의 모습에서 궁금증을 일으키는 묘한 인물이다.

​착하고 순한 심성에, 고등학교 때부터 시집을 끼고 살았던 심병선은 ‘시집을 찢고 나온 남자’라는 수식어만큼이나 수수하고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조우진은 따뜻한 울림과 여운으로 가득한 ‘B주임과 러브레터’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와 깊은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조우진과 송지효의 로맨스 케미 역시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이미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송지효와의 알쏭달쏭 설렘 케미를 예고한 상황. ​조우진은 상대를 위해 담담한 위로와 확고한 진심을 전하는 모습으로 현실의 일과 사랑이야기를 실감나게 표현, 시청자들의 겨울 연애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대체 불가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우진이 진한 감성 로맨스 연기로 또 한번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그의 열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9일 밤 12시 방송./hsjssu@osen.co.kr

[사진]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