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믹스나인', 경쟁 속 꽃핀 우정..깜짝 생일파티 비하인드

[OSEN=선미경 기자] '믹스나인'의 소년, 소녀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서로의 생일을 챙기는 깜짝 파티로 감동을 안겼다.

8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TV에는 깜짝 생일파티로 특별한 추억을 쌓는 남녀 참가자들의 비하인드 영상이 각각 공개됐다.

영상 속 '믹스나인' 소년, 소녀들은 합숙 연습을 통해 첫 번째 탈락자를 선발하는 1차 경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 가운데 참가자들과 스태프들이 합숙 기간에 생일을 맞은 이들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소녀팀은 몰래카메라를 기획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반면, 소년팀은 적절한 타이밍에 자신들의 간식을 총동원한 케이크를 들고 생일을 축하했다. 양 팀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축하 파티를 즐기고 있다.


생일 주인공들은 "너무 놀라서 눈물도 안나온다", "오늘은 진짜 특별한 날이다"라며 뜻밖의 생일 파티에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치열한 대결을 앞둔 고된 연습 기간에도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는 훈훈한 동료애가 돋보인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최근 첫 번째 남녀 통합 순위를 정하고, 성별과 무관하게 하위권 71명이 대거 탈락했다.

첫 탈락식 현장이 담길 '믹스나인' 7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