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븐틴, 음방 1위공약 이행…'건강박수' 전격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이 1위 공약을 실천하며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1월 6일 정규 2집 ‘틴, 에이지(TEEN, AGE)’로 컴백한 후, 타이틀곡 '박수'로 음악방송 1위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음반 판매량은 발매 첫 주만에 21만 장을 돌파하며 국내 음반차트도 휩쓸었다.

이에 세븐틴은 컴백 쇼케이스 기자회견에서 내걸었던 1위 공약을 지켰다. 지난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을 공개한 것.

세븐틴은 1위 공약으로 "'박수'를 이용한 아주 나이스한 스페셜 영상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영상 속 세븐틴 멤버들은 차례대로 등장 주먹 박수, 손바닥 박수, 손가락 박수, 손목 박수 등 10가지 다양한 ‘건강박수’를 직접 선보였고 각 종류의 박수 효능에 알맞은 완벽한 표정연기와 능청스러운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건강박수’의 설명을 알기 쉽게 풀어내며, 자칫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설명은 케이블 TV tvN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에서 독특한 내레이션으로 인기를 얻었던 성우 서혜정의 나레이션을 통해 유쾌하게 풀어내며 재미를 더욱 배가 시켰다.

특히 영상 속 세븐틴은 ‘박수’ 뮤직비디오 속에서 선보였던 ‘세븐틴 프로덕션’의 자체제작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SPECIALIZED VIDEOTAPE TECHNOLOGY INC’ 의상을 입고 등장하여 ‘세븐틴 프로덕션’에서 제작한 ‘건강박수’ 영상처럼 꾸며내 신선함을 더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박수’와 연관성 있는 특별하고 재미난 영상으로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다시 한번 세븐틴의 타이틀곡 ‘박수’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광주 특집 생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