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믹스나인' 신류진vs이수민, 위너 '릴리릴리'로 대결..강승윤도 감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믹스나인' 소녀 1위 신류진, 2위 이수민이 뛰어난 가창력 대결을 펼쳤다.

오늘(17일)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네이버TV를 통해 신류진, 이수민의 녹음 현장이 담긴 8회 일부가 깜짝 선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R 작업을 위해 YG엔터테인먼트 녹음실을 찾은 소녀팀 'Really를 찾아서'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두 번째 경연곡으로 위너의 대표 타이틀곡 'Really Really'를 선택, 유일하게 보이그룹 노래에 도전했다. 이에 'Really Really'를 직접 작곡한 위너 강승윤이 프로듀싱을 위해 녹음실을 찾아 모두의 반가움을 샀다.

본격 녹음에 들어간 신류진과 이수민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래 진짜 잘한다", "왜 상위권에 있는 지 알겠다"라는 강승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Really를 찾아서' 팀은 신류진(JYP), 이수민(페이브), 최문희(마루기획), 허찬미(모스테이블뮤직), 강시현(스타제국), 류이(뉴플래닛), 김보원(페이브), 최윤아(후너스), 김수아(A100), 이용채(오앤오)로 구성됐다.

지난주 탑나인(TOP9) 발표식에서 소녀 1, 2위를 차지한 신류진과 이수민과 4위 최문희까지 포함된 '소녀 어벤져스' 팀이다. 이들이 재탄생시킬 'Really Really' 소녀버전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총 71명의 탈락자가 발생한 '믹스나인'은 2차 경연 결과와 현재 진행중인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두 번째 탈락자를 발생시킨다.

소년소녀가 꼽은 롤모델 아이돌의 곡으로 꾸며질 '포메이션 배틀' 현장은 오늘 17일(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믹스나인'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믹스나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