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K나이츠, 31일 농구영신 경기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손찬익 기자]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윤용철)은 2017년 마지막 날인 31일 밤 9시50분에 학생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농구영신 매치를 개최한다. 

이날 경기는 농구장을 찾는 농구 팬들과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기 위해 경기를 밤 9시 50분에 시작하며 혹시 경기가 연장으로 가거나 끝나지 않을 경우 잠시 경기를 중단하고 새해를 맞는 행사를 진행한 이후에 경기를 속개할 예정이다. 

SK 나이츠는 뜻 깊은 2017 농구영신 경기를 맞아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준비한다. 경기장 천장을 화면으로 사용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해 선수들과 팬들의 새해 인사와 함께 2017년을 돌아보는 다양한 영상을 선보인다.  

밤 12시 정각에는 경기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새해 맞이 카운트 다운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며, 경기 종료 후에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더 퍼스트 뮤지 컬 팀의 축하공연과 서울SK나이츠 선수단의 합창 공연이 연속해서 펼쳐진다.  

한편, 2017 농구영신 경기를 맞아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에서는 매일유업' 상하목장 케피어 12 스트로베리'를, 안양 인삼공사 농구단에서는 '정관장 아이 키커'를 경품으로 협찬해 농구영신 경기에 함께 참여한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SK나이츠 선수단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LG V30 핸드폰, 스윗스윗 대형 캐리어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팬들에게 증정한다. 

한편 농구영신 경기에 앞서 30일 오후 3시에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T와의 경기에는 인기배우 이태임씨가 시구와 함께 SK 나이츠 치어리더팀과 함께  치어리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서울 SK 나이츠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