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英 언론 폭로, "아스날 이워비, FA컵 경기 앞두고 파티 즐겼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인환 기자] 아스날에 또 다른 악재가 터졌다. 

아스날은 지난 8일(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의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17-2018시즌 잉글랜드 축구협회(FA)컵 3라운드(64강) 노팅엄 원정 경기에서 2-4로 패배했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아스날은 2부 리그 소속의 노팅엄에 패배하며 대회 2연패의 꿈이 무산됐다. 영국 'BBC'는 아르센 웽거 감독이 부임한 이후 아스날이 FA컵 3라운드에서 탈락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고 전했다.

이날 웽거 감독은 징계로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봤다. 첼시와 카라바오컵 4강전을 앞두고 있는 아스날은 주축 선수들을 제외하고 후보 선수들 위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문제는 로테이션 정도가 지나쳤다. 중심을 잡아줄 선수가 전혀 없었다. 리그에서 벤치에만 머무르던 알렉스 이워비, 마티외 드뷔시, 시오 월콧 등 후보 선수들이 출전했다.

뿐만 아니라 유스 선수들인 리스 넬슨, 조 윌락 등도 투입됐다. 결국 아스날은 기회를 받은 선수들이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기력하게 패배했다.

경기 이후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최악의 모습을 보여준 이워비가 경기 당일 새벽까지 파티를 즐겼다는 루머다. 

영국 '더선'은 "이워비는 FA컵 경기를 앞둔 전 날 파티를 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후 후속 보도에 따르면 이워비는 파티에서 늦은 시간까지 남아 있었다고 한다.

더선은 "이워비는 늦은 시간까지 사람들 사이에서 춤을 추고 즐겼다. 새벽 시간 스냅쳇에 '그가 자고 있어야 하지 않나요'라는 제목이 붙은 동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파티에서 참가자들은 대마초를 사용했다. 이웃 주민이 대마초 냄새에 기겁할 정도였다. 하지만 이워비가 마약을 사용했다는 증거는 없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더 선에 따르면 이워비의 에이전트와 아스날의 대변인은 그의 행동에 대한 공식적인 발언을 거부했다고 한다. /mcado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