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강호동, 노래방 오디션..YG·SM·안테나 3사 탈락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1.09 23: 16

YG, SM, 안테나뮤직 3대 기획사에서는 강호동을 캐스팅하지 않았다.
강호동은 9일 오후 방송된 tvN '신서유기4 외전-강식당X꽃보다 청춘 위너'에서 회식 첫 타자로 '비와 당신'을 열창했다.
이어진 심사평이다. YG 송민호는 "음감이 정확해서 깜짝 놀랐고 박자를 가지고 노는 여유, 한쪽 손을 주머니에 넣고 부르는 뽐새가 너무 멋있었다"고 퍼포먼스를 칭찬했다.

YG 은지원은 "일단 본인의 그 듣기 싫은 쇳소리를 록 음악에 접미시키면서 조금 듣기 좋은 소리로 순화시켰다. 선곡이 좋았다"고 전했다. 그러나 YG에서는 캐스팅을 포기했다.
SM 이수근 역시 "예상했던 것보다 그 이상을 보여주셨고 경력에는 노래 쪽이 별로 없는데 괜찮은 것 같다. 저희 SM이랑은 함께 갈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 영상을 본 안테나뮤직의 유희열은 "강호동 씨 무대 잘 봤고 장단점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한다. 먼저 장점부터 말씀드리자면 감성은 정말 놀랐다. 발라드에 최적화된 감성을 갖고 있다.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가수나 특히 발라드를 하기엔 얼굴이 너무 크고 많이 좀 무섭게 생기셔서 그게 좀 아쉬웠다. 안테나에서는 강호동 씨를 캐스팅하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3대 기획사에서 모두 캐스팅을 포기하게 됐다. / besodam@osen.co.kr
[사진] '신서유기4 외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