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강타X엑소 선생님들, '아이돌맘'서 뭉친다..SM 아이돌 출연

[OSEN=김은애 기자] 아이돌을 키우는 엄마들의 리얼한 이야기가 최초로 공개된다.

10일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자녀를 아이돌 스타로 만들기 위한 엄마들의 치열한 이야기를 리얼하게 그려낼 '아이돌맘(Idon Moms)'을 제작·방영한다고 밝혔다.  

‘아이돌맘’은 현재 제작중으로 2월 1일 목요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방송. ‘아이돌맘’은 한국뿐만 아니라 라이프타임 아시아를통해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영된다.

 라이프타임은 ‘아이돌맘’의 화려한 출연진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이사이자 원조 한류스타인 강타가 MC겸 출연자들의 멘토로 출격한다. SM 최고의 아이돌을 키워낸 트레이너 군단도 총출동한다.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의 보컬을 지도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출연진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책임진다. 또 엑소의 춤 선생님이자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같은 실력과 외모로 잘 알려진 SM 댄스 트레이너 김태우가 출연진들의 댄스 레슨을 맡는다.  

이들 외에도 SM 소속의 아이돌 멤버들이 잇달아 프로그램에 출연할 계획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트레이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육성 시스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을 통과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출연진들도 눈길을 끈다. ‘영재 발굴단’에 한국 무용&수학 영재로 출연한 적 있는 염다현, 리틀 워너원으로 잘 알려진 김네오, 모태 힙합 소년 정재웅, 댄스 신동 이현진, 엄친딸 캐릭터의 유채영 등 총 다섯 명이 출연한다. 이들은 아이돌을 꿈 꾸며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기 위한 도전자들로 출연하며 매 회 다양한 미션 수행과 트레이닝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출연진들을 아이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들의 일거수일투족도 함께 공개된다. 자녀를 아이돌 스타로 키우기 위해 아이들 스케줄 관리는 물론, 식단 및 건강 관리까지 책임지는 이 시대 열혈 엄마들의 일상이 리얼하게 공개 될 예정이다. 높은 연봉의 워킹맘, 슈퍼모델 출신의 비주얼맘, 자녀보다 더 춤 추는 것을 좋아하는 댄스맘까지 이 시대의 다양한 엄마들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맘’을 제작하는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소영선 대표는 “’아이돌맘’은 국내 최초로 아이돌을 키우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으로 라이프타임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돼 국내 콘텐츠와 K팝의 세계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국내 최고의 아이돌 육성시스템과 방송 제작 능력을 가진 SM과 손을 잡고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돌맘'은 댄서를 꿈 꾸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타임 프로그램 '댄스맘(Dance Moms)'에서 영감을 얻어 한국식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이돌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