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아이콘, 예능·콘서트·앨범홍보 모두 노력할 것" 티저 일부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1.10 21: 10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아이콘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들어줬다.
양현석 대표는 10일 자신의 SNS에 "#iKON #아이콘 #2018_YG첫주자#SECONDALBUM_RETURN #2018_01 #국내활동올인 #코닉들의모든요청사항_최대한수렴노력 #앨범날짜는티져맨위에_곧공개#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비아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양현석 대표는 바비의 모습을 공개했던 바. 또한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 팬의 댓글을 캡처해 "7가지 모두 노력해볼게요"라는 답변도 보냈다.

한 아이콘팬은 양현석 대표의 SNS에 "1. 아는형님 2. 주간아이돌 3. 코니들이 원하는 예능 4. 아이코닉 공식 2기 모집 5. 콘서트, 팬미팅 6. 이번 활동 홍보 많이 해주기 7. 날짜"라는 댓글을 달았다.
양현석 대표는 이번에 아이콘의 활발한 국내활동을 약속한 만큼 팬들의 요청대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멤버들을 출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가운데 과연 아이콘이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첫 주자로서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