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그것만이 내세상' 이병헌X박정민, 2차 예고 공개..웃음+눈물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1.11 08: 17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의 제작진이 2차 예고편을 11일 공개했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박정민 분)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이날 2차 예고편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조하로 분한 이병헌과 진태 역을 맡은 박정민의 완벽한 케미스트리가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고 있다.
서먹했던 첫 만남을 뒤로 한 채 한 집에서 생활하며 점차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두 형제는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함께 나선 외출에서 갑작스레 돌발 행동을 하는 진태의 망을 봐주던 조하가 지나가던 경비원과 마주치자 당황하며 황급히 변명하는 모습은 무심한 듯한 조하의 친근한 면모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병헌과 박정민의 형제 케미스트리가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에 묵직한 여운의 감동까지 모두 담은 ‘그것만이 내 세상’이 새해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월 17일 개봉./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