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저글러스’ 강혜정, 8살 속인 美친 동안..‘강블리’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1.11 10: 47

 ‘저글러스’ 배우 강혜정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저글러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강혜정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러블리한 동안 외모와 연기 열정, 그리고 깜짝 생일 파티 모습까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강혜정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입고 신입 비서로 완벽 변신했다. 극 중 8살을 속인 거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

특히, 강혜정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활력을 더하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이런 강혜정을 위해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2번의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주며 현장에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 이렇듯 강혜정은 시청자뿐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행복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혜정이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는 ‘저글러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