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류승룡X심은경 '염력', 31일 개봉 확정...초능력 신드롬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을 비롯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까지 합세해 2018년 새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염력'이 1월 31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초능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의 만남,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새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새해를 깜짝 놀라게 할 기대와 관심을 모으는 영화 '염력'이 1월 31일(수) 개봉을 전격 확정 지으며 초능력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이번에 공개된 '염력'의 초능력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염력 초능력자 ‘신석헌’의 모습과 강렬한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양손을 앞으로 뻗은 것 만으로 무거운 소화기를 공중에 들어올린 석헌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류승룡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물론 ‘으랏차차차!’라는 힘찬 기합 소리로 새로운 초능력자 캐릭터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다.

이어 자신도 모르게 발휘한 염력으로 두루마리 휴지, 나무 젓가락, 통조림, 과자 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이 방 안에 가득 떠오른 모습에 ‘호오오오옷!’이라며 깜짝 놀란 석헌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갑작스럽게 초능력을 갖게 된 석헌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1월 31일(수) 개봉을 확정 지은 '염력'은 놀라운 능력을 발휘할 새로운 초능력자 캐릭터를 생생하게 담은 ‘초능력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2018년 새해 극장가를 놀라게 할 강력한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능력자 연상호 감독을 주축으로 실력파 배우들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최정상 스태프들까지 합세해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염력'은 2018년 1월 31일 개봉, 상상초월 웃음과 초능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NEW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