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치타, 첫 단독공연서 정규앨범 발매 깜짝발표

[OSEN=정지원 기자] 래퍼 치타(Cheetah)가 영하 10도의 날씨도 잊게 하는 화끈한 공연을 펼쳤다.

치타는 지난 12일 밤 11시 59분 서울 강남구 청담메이드 클럽에서 본인의 국내 첫 단독 공연이자 브랜드파티 ‘醉 CHI PARTY(CHoose Identity PARTY)’를 개최했다.

치타의 새 디지털싱글 ‘비틀비틀’ 발매를 기념해 열린 이번 공연은 ‘醉 CHI PARTY’라는 타이틀 및 19세 이상 관람 등급에 걸맞은 열기 가득한 무대로 후끈 달아올랐다.

치타는 이날 신곡 ‘비틀비틀’의 첫 라이브 무대를 꾸몄으며, 자신의 히트곡들과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미발표곡까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소화해내며,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기존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아낌없이 선보인 치타는 직접 조만간 정규앨범과 함께 컴백하겠다고 깜짝 발표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치타는 이번 공연을 마친 후 “이렇게 늦은 시간에 시작한 공연임에도 강추위를 뚫고 ‘醉 CHI PARTY’를 함께 즐기러 온 모든 분들에게 많은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런 공연들과 새로운 음악들을 자주 선보이며 팬들과 자주 호흡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치타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틀비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작년 1월 발표한 ‘BLURRED LINES’ 이후 치타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 ‘비틀비틀’은 치타에게서만 접할 수 있는 독보적인 래핑과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모두가 단 하나의 존재이기에 특별할 수밖에 없다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